dr. 엠마 세 푸 베다 (Emma Sepúlveda)는 칠레 계 미국인 작가이자 인권 옹호자를 축하했으며 카지노 온라인의 대학교 (Univaristy)의 에메리타 재단 교수는 4 월 18 일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유명한 메르쿠리 상을받은 최초의 라틴 아메리카 여성으로 영광을 받았습니다. 이상은 Socialmed Mediterranean Human Rights Festival에서 발표되었습니다.
Mercouri Prize, 유명한 그리스 여배우이자 운동가 Melina Mercouri의 이름을 딴 Mercouri Prize는 문학적이든 예술적이든 창의적 표현을 통해 인권을지지하는 개인을 존중합니다. 망명에서 몇 년 동안 마주한 Melina Mercouri는 나중에 그리스 문화부 장관으로 임명 된 최초의 여성이되었습니다.
DR. Emma Sepúlveda는 또한 최근 세계에서 가장 큰 책 박람회 인 Frankfurt Book Fair에서 칠레 스탠드를 개설했으며, 독일 대사, Magdalena Atria Barros의 칠레 대사와 함께.
20024 년 10 월 17 일, Sepúlveda 박사는 그녀의 최신 작품을 발표했습니다. 10 월 18 일, 그녀는이 책의 중심 주제 인 Colonia Dignidad에 대한 국제 패널 토론에 참여했으며, 존경받는 독일 학자이자 전문가 Dr. Jan Stehle. 이 세션은 아르헨티나 연구원, 빅토리아 토레스 박사에 의해 완화되었습니다.
Dr. Mathias Sasse의 번역은 칠레 외무부와 그 번역 기금이 수여 된 수상을 통해 문화, 예술, 유산 및 공공 외교 (Dirac) Chile.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.